12월11일~12일 시스템 점검시 경과내용
작성자 깜보
안녕하세요? 아이비에이치코리아 입니다.
본 시스템 점검시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여
고객님들께 제공드렸던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았던점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아이비에이치코리아 네임서버 자체에 기계 고장으로 인해서작업도중
대체서버로 교체후 다시 작업진행을 하느라
작업시간 지연이 발생하였었습니다.

그에 따라서 웹호스팅서버 점검시간 또한 지연이 되어 약 예상시간보다
5시간 이상 지연이 되는 상황이 발생을 하였고
기계점검 및 고객별 특성에 맞는 점검까지 전체 시행을
하느라 서비스가 원활하지 못했습니다.

이점 다시한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현재 정상가동중이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아이비에이치코리아 깜보가 되겠습니다.

깜보임직원 일동 드림.